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ckrgksw**
  • 등록일
    2022-05-13
  • 답변현황
    완료
급여프로그램 오류[2022-05-13]
급여 입력 후 저장하면 오류나요. 급여대장에 불러오기가 안되네요ㅜ
서식을 따로 건들이진 않았는데 왜이러는걸까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2-05-13]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ID로 확인 되는 결제건이 없습니다.

 

결제건이 있는 ID로 문의 부탁드리며, 비회원 구매 하신 경우

 

구매일자와 구매자 성함을 알려주시고, 오픈마켓(지마켓, 옥션,11번가등)에서

 

결제하신 거라면 구매 사이트 명과 구매자 성함을 알려주세요.

 

 

서식지원서비스는 단건 구입 시 7일이내 또는 프리미엄 기간 이내에 오류 수정 및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수정을 원하실 경우 유료로 수정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

 

위 링크로 이동 하시어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유상으로 수정 요청 할수 있는 게시판 형태가 나옵니다.

 

그 곳에 수정 의뢰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