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dongjin14**
  • 등록일
    2022-01-25
  • 답변현황
    완료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2022-01-25]
1/25일 출근기록 5인을 기록하였는데 명세서에는 2인만 등재되어,
출근기록에서 불러오기 1/25일자를 불러오면 5명이 사라지고 2명만으로 바뀜니다.
그리고 출,퇴근시간 복사해서 채워 넣으면 근무시간 에러 생길때도 있어요.
회사정보에 기본으로 출,퇴근시간 만들어서 자동으로 선택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2-01-26]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25일 출근기록 5인을 기록하였는데 명세서에는 2인만 등재되어,
출근기록에서 불러오기 1/25일자를 불러오면 5명이 사라지고 2명만으로 바뀜니다.
그리고 출,퇴근시간 복사해서 채워 넣으면 근무시간 에러 생길때도 있어요.
 
답변 -> [출근기록] 시트에 빈행이 있을 경우 오류가 발생됩니다. 첨부 서식에 보면 출근기록 시트
 
8~10번행이 빈행으로 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입력 하실때 8번행 부터 입력 하시면됩니다.
 
1/25일자로 5분 근무 기록 입력 하였고 불러오기 1/25일자로 했을때 5분 모두 잘 불러와 지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회사정보에 기본으로 출,퇴근시간 만들어서 자동으로 선택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 해당 수정의 경우는 기존 서식의 틀을 완전히 수정해야 하는 제작에 가까운 수정으로 확인됩니다.
 
이경우 서식지원 서비스에서는 수정이 어려우며 별도 맞춤 제작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간단한 기능 수정이나 서식의 오류를 수정해 드리는 서식지원 서비스에서는 수정이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