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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hansung15**
  • 등록일
    2021-12-03
  • 답변현황
    완료
2021년11월19일부터 시행하는 변경된 급여 명세서로 수정의 추가 내용[2021-12-03]
금일 오전에 수정 요청하여 변경 자료를 받았는데

수정된 사항중
1. 급여명세서에 근로일수,총근로시간, 연장근로시간,
야간근로시간 , 휴일근로시간 의 간은 나와 있는데,
이들칸 내에 들어가는 내용은 어데서 입력을 해야 급여 명세서에
나타나는지요 ?

2. 연장수당 휴일 수당 , 상여금등은 일년 기본 시간들을 미리 계산하여
매월 동일한 금액으로 지급 되는데 산출식 내용을 매월 입력 해야
되는건지요 ?

상당히 죄송 합니다만 내일이 급여일이라 조금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1-12-03]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 근로일수,총근로시간, 연장근로시간, 야간근로시간 , 휴일근로시간의 경우 [급여입력] 시트 제일 오른쪽

 

가족수 옆에 기재하시면 됩니다.

 

2. 연장/휴일/상여의 산출식은 한번 써놓은 데이터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변경이 있을 경우만 수기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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