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첨부파일요청
  • 등록자
    ksp**
  • 등록일
    2021-11-25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개정적용) 엑셀에서 항목 변경,연말정산?[2021-11-25]
급여입력시트 항목중 과세/ 비과세 항목 삭제 및 추가

1.추가항목(과세)
직책수당 다음으로
자격증수당/현장수당/성과급/상여금

2.비과세 항목(보육수당-항목명 수정)
나머지는 삭제

3.공제
건강보험/장기요양 (순서 바꾸기)
4. 건강보험 정산/장기요양 정산 (항목 추가 가능한가요?)
5. 연말정산 소득세/연말정산 주민세 (항목 추가 및 항목명 변경)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1-11-26]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작성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원본 파일을 첨부해주시고 수정을 원하시는 부분을 자세히 입력해주시면 확인후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상담신청 시 첨부자료에 사용하고 계신 파일을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찾아보기]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신 엑셀자동화서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