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1월19일부터 임금명세서 교부의무 개정안이 적용된 서식을 사용 하셔야 합니다.
급여명세서 관련 개정사항
1. 근로자의 특정정보 입력 - 성명, 생년월일, 사원번호
2. 임금의 총액과 수당별 항목 및 금액 - 임금총액, 기본급, 각종수당, 상여금 등 항목별 금액
3. 임금의 항목별 계산방법
4. 임금 계산의 기초사항으로 근로일수, 총 근로시간 수
5. 임금에서 공제하는 항목별 금액
6. 임금지급일
급여명세서에 대한 수정요청이 없으셔서 문의 내용 수정 하면서 데이터를 신규 서식에 옮겨드렸습니다.
서식을 사용하시는데 있어 문의 1번과 2번은 고객님께서 임의로 수식이 있는 셀에 강제로 데이터를
입력하시어 수식일부가 지워진 경우(또는 행임의삭제)로 추후 계속해서 데이터를 강제로 입력 하실 경우
같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이점 참고하여 서식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선 수식이 삭제된 셀과 행은 수정처리 해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수정 파일 재첨부 해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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