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급여명세서 필수기재사항을 작성하고 근로자에게 교부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시행일인 2021-11-19로 알고있으며 이전에 컨텐츠 팀에서
작업 예정이며, 시행일 이전 비즈폼에서 메일수신에 동의를 하신 분들에게
자동적으로 급여대장에 대한 공지사항에 대해 단체메일이 가도록 할 예정입니다.
비즈폼에서 제공되고 있는 대부분의 서식은 표준규정을 원칙으로 제작되기에
이 부분도 필수사항이라면 당연히 수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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