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미보유
  • 등록자
    7890tmdr**
  • 등록일
    2021-10-14
  • 답변현황
    완료
11월 19일부터 개정되는 임금명세서 양식이 필요합니다.[2021-10-14]
2021년 11월 19일부터 임금명세서 양식이 새로 개정이 되었는데
이에 맞는 엑셀 자동화 서식을 찾고 있습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1-10-14]

안녕하세요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급여명세서 필수기재사항을 작성하고 근로자에게 교부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시행일인 2021-11-19로 알고있으며 이전에 컨텐츠 팀에서

작업 예정이며, 시행일 이전 비즈폼에서 메일수신에 동의를 하신 분들에게

자동적으로 급여대장에 대한 공지사항에 대해 단체메일이 가도록 할 예정입니다.

비즈폼에서 제공되고 있는 대부분의 서식은 표준규정을 원칙으로 제작되기에

이 부분도 필수사항이라면 당연히 수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