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3143**
  • 등록일
    2021-02-23
  • 답변현황
    완료
신규회원 추가후 회비관린[2021-02-23]
엑셀프로그램중 회비정산 통합관리를 사용하여 계비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신규회원이 생겼을 때 3월부터 회비를 내기로 했습니다.
그럼 2개월의 회비 공백이 생기는데 그건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1-02-23]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서식의 경우 공백 기간을 따로 처리할수 있는 부분은 없는 서식입니다.

 

말그대로 3월부터 새로운 회원이 가입하여 회비를 낸다면 3월분부터 입금으로 해당 금액을 잡아 누적시키는 서식 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