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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jamir05**
  • 등록일
    2021-01-13
  • 답변현황
    완료
계정과목별 장부통합관리 엑셀에서 세목설정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2021-01-13]
안녕하세요.
계정과목별 장부통합관리(현금출납부, 계정원장, 결의서) 양식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세목에 대한 설정이 필요해서 봤더니 계정과목 설정에서 목까지는 설정이 있는데, 세목에 대한 설정은 존재하지 않고 지출결의서 상에도 세목은 동일하게 출력이 되네요.

세목은 어떻게 설정을 할 수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1-01-14]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서식의 경우 계정과목 시트에 관/항/목 3가지 분류로만 구분이 되는 서식으로

 

수입결의서/지출결의서 등의 세목은 목 항목에 대한 내용으로 확인 됩니다.

 

세목의 항목을 추가 하시려면 회사에 맞게 별도 맞춤 제작을 진행 하셔야 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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