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incom77**
  • 등록일
    2020-11-23
  • 답변현황
    완료
거래처 매입매출 통합관리 프로그램 질문 입니다[2020-11-23]
엑셀은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질문은 프로그램이 증빙서류작성시 매출의 자동서식으로 숫자가 계산되게 수정이 될련지요?
그리고 거래처관리에서 업체 이메일 등록및 종목종류가 많을시 확장을 할수가 있을까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11-23]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증빙서류작성] 시트의 경우 앞서 작성하신 [거래내역] 시트의 데이터를 불러오는 추출 시트로 별도

 

수식을 넣어서 다른 부분을 계산되게 할수는 없는 시트로 확인 됩니다.

 

또한 [거래처관리] 시트의 경우 제작되어 있는 항목외에 뒤쪽으로 행을 삽입 하시는 것은 가능 하오나

 

추가 기입된 항목에 대해서는 뒤쪽 시트에 연동을 시키기 어렵습니다.

 

추가 항목을 뒤쪽 시트에 연동 시키기 위해서는 서식의 매크로 연동을 풀어 다시 연동 시켜야 하는

 

제작에 가까운 수정이 되므로 수정 자체가 유료로 진행됩니다.

 

회사에 맞게 서식을 수정하여 사용하기를 원하신다면 맞춤 제작에 수정 의뢰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