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우선 해당 시트의 [회사정보] 시트에 내용을 기재해 주세요.
그 다음 [인사기록카드] 시트로 넘어가서 [새로작성] 버튼을 눌러 예시 내용을
초기화 하신후 [작성일] 을 적어 인사기록 카드의 빈칸을 채웁니다.
모두 작성하신 후엔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 데이터를 저장 합니다.
추후 다른 직원을 등록 하실때 같은 날짜에 작성하시는거라도 [작성일]을 다시한번
재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저장 된 데이터를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직원명부] 시트에
데이터가 연동 됩니다. 더 자세한 설명 원하시면 고객신터 (1588-8443)으로 문의 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서식은 고객님 PC에 문제나 사용상의 부주의만 없다면 영구 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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