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오류수정
  • 등록자
    jejudose**
  • 등록일
    2020-07-27
  • 답변현황
    완료
내 컴퓨터로 넣어도 똑같이 매크로를 사용할 수 없다고 떠요[2020-07-27]
거래내역 상단에 등록하기 불러오기 수정하기 등을 눌러도
다 똑같이 뜨네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07-27]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오류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 최근에 업그레이드한 OS, 오피스 버전 등에서 발생하며

 

이 경우는 원본을 다시 다운 받는 등의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피스를 다른 버전으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파일의 오류가 나오지 않도록 수정해놓았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