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기능수정
  • 등록자
    darum86**
  • 등록일
    2020-07-14
  • 답변현황
    완료
증빙서류 작성시 오류[2020-07-14]
수정해주신걸로 재정리중인데
1. 증빙서류에서 품목체크하면 단가만 나오고 기존 거래내역에 넣엇던
단가/수량 다 나오게는 안나옵니다.
예를들어 거래내역에 기입한 내용을 증빙서류로 변환하여 거래명세서를 사용하고자하는데
단가만 나오고...
수정부탁드리고 거래내역을 해당 날짜에 맞춰서 증빙서류에 변환될수있게 하면 좋겠습니다

2. 그리고 위건과 마찬가지로
견적서, 명세서 등 칸이 너무 몇개 없어서
다 못읽혀옵니다
7월 10일날짜로 거의 30여개 품목을 기입햇는데 다 안나옵니다..증빙서류에..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으로 일부러 결제하고 사용중인데...
할때마다 오류나고 .. 불편한점이 많네요 ...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07-15]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1. 해당 부분은 증빙서류 작성에서 품목을 불러와서 수량을 기입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다보니

 

거래내역에 있는 부분은 수량 및 단가를 불러오지 못합니다. 만약에 불러오는 방식으로 한다면

 

수식을 넣어서 숨겨진 시트에서 불러오는 방법으로 바꿀 수 있는데 이 경우엔 수량을 기입하는 방식은 사용하시지 못하게 됩니다.

 

만약에 불러오는 방식으로만 사용을 하시려면 아래에 수정된 첨부파일을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2. 일단 40건까지 나올 수 있게 하였으나 거래명세서의 경우 프린트의 인쇄길이 등으로 칸의 개수에 한계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거래명세서의 마지막 품목의 경우 [몇 건외 ] 등의 방식은 수식이 들어가므로 사용이 되지 못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