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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ts03**
  • 등록일
    2020-07-14
  • 답변현황
    완료
입출금 통합관리 프로그램 문의드립니다.[2020-07-14]
입출금 통합관리 프로그램(통장출납장, 카드출납장, 현금출납장, 총계정원장, 월별입출금내역, 계정과목별월현황,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을 사용하려하는데 입출금 입력 시트에 내역 입력시
이전 사용 프로그램의 입력자료 내용을 일괄 업로드 할수는 없을까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07-14]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 해당 서식에 일괄 등록을 할수 있는 방법은 없구요 ㅠ_ㅠ

 

대신에 [계정과목정보] 시트에  작성한 내용을 복사해서 붙여넣기하여 쓰는 것은 가능 합니다.

 

[입출금입력] 시트 위쪽 입력하는 부분아래 데이터 누적되는 곳에  [계정과목정보] 시트의 내용을 동일하게 복사해서 붙여 넣기하여 이용해주세요.

 

컨트롤+V -> 붙여넣기 원하는 셀에 마우스 오른쪽 -> 값으로 붙여넣으시면 오류 없이 이용 가능 하십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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