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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오류수정
  • 등록자
    navut**
  • 등록일
    2020-07-10
  • 답변현황
    완료
급여 입력 항목 추가 후 급여 대장 시트에서 일부 값 미 반영[2020-07-10]
1. 엑셀 버전 2007
2. [급여 입력]시트에서 공제 항목을 추가하였습니다.
[급여 대장]시트에서 값이 불러와야 하나,
최종 하단 라인에서 공제계 합계액과 차감 수령액 합계액이
반영이 안됩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07-10]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부분에 값이 반영될 수 있도록 수정해놓았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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