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이용방법
  • 등록자
    jinho10**
  • 등록일
    2020-02-14
  • 답변현황
    완료
급여 엑셀프로그램 사용방법문의[2020-02-14]
급여 시트까지는 입력했는데 급여대장은 입력이 안되는건가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02-14]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기본적으로 급여관리 프로그램의 경우 [급여입력] 시트까지 입력을 해놓고 저장을 하게되면

 

이후의 [급여대장]은 자동으로 나오므로 입력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현재 자사엔 급여관리 프로그램이 많아서

 

정확한 사용 설명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프로그램 파일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실한 사용법을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설명에 도움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