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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분
    기능수정
  • 등록자
    dj03**
  • 등록일
    2020-01-14
  • 답변현황
    완료
(비즈폼)수입 및 지출현황 데이터관리 프로그램 - 엑셀 수정[2020-01-14]
1. 엑셀2010
2.수입 및 지출현황을 수입이 없어서 지출만 사용하려고 합니다.
[관리비지출현황]-셀을 더 추가하였고 수입,계, 손익, 손익누계를 삭제하였습니다.
새로작성할때마다 서식이 걸려있는데 빼주실수 있는지요?
3. 구분표 보시면 사무실, 통신, 경비, 차량 등으로 세분화 하여 구분했는데 여유셀 더 가능한지요??
4. 관리비지출현황 우측상단에 결재란 3개 가능한가요?
5. 새로작성, 불러오기 실행시 '1004'런타임 오류 메세지가 뜹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0-01-14]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부분을 지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해놓았습니다.

 

하지만 구분표 부분에 여유셀을 얼만큼 원하시는지 기재해주셔야지 원하시는 만큼의 여유셀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서식은 데이터 서식으로 임의로 행과 열을 추가 및 삭제하면 매크로 연동이 깨져버리므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여유셀을

 

말씀해주시면 추가해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은 여유셀을 몇칸정도 넣어놓았으며 여유셀이 늘수록 프린트의 인쇄 상태가 짤려져 나올 수 있습니다.

 

결재란 3칸 추가해놓았습니다.

 

런타임 오류는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해놓았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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