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부분 해당 담당자와 연결하여 확인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사용이 빨리 이루어질수 있도록 확인하는대로
최대한 빨리 답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서식 테스트 해봤는데 데이터 잘 나타난다고합니다.
[제품거래내역]에서 "검색하기"상태를 데이터가 지워졌다고 보시는 것 아닐까요?
아래그림처럼 거래일자 제품명 판매점을 모두 빈칸으로 한 상태에서
검색하기를 하시면 모두표시가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