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기능수정
  • 등록자
    s2danny1**
  • 등록일
    2019-01-11
  • 답변현황
    완료
급여대장 추가 문의[2019-01-11]
답변 잘 받았습니다.
다만, 제가 말하는게 누락되어서 원하는 결과가 미반영 되었더라구요ㅠㅠ
월별로 해당 명부에 대한 근무시간이 불러오기를 하면 반영되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9-01-11]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직책"란 오른쪽에 "근무시간" 항목 4칸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