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엑셀데이터서식
  • 등록자
    woojint**
  • 등록일
    2016-03-19
  • 답변현황
    완료
업무일지 저장 서식이 안되는데요[2016-03-19]
업무일지를 작성하고 저장할려면 저장이 안되는데요,,

작성 날자를 한곳만 작성 하게 변경 해주시고요..

문서제목은 숫자로 작성 할수잇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나의업무일지.xls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6-03-21]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비즈폼 엑셀자동화서식은 완성형 프로그램으로


행이나 열의 추가/삭제, 기능의 추가/삭제, 수식의 추가/삭제로 인해


전체 서식기능에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못 계산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첨부해주신 서식을 참고하여 원본서식으로 수정진행해드렸습니다.


 


1. 병합된 셀을 임의로 병합 해제하여 오류 발생하였습니다.


해당부부분 변경하신 대로 수정해 드렸습니다.


 


2. 문서제목 숫자로 입력가능합니다.


 


3. 상단에 작성일시는 "새이름저장하기"를 하시면 현재날짜시간으로 자동으로 저장되어 불러오기했을 때 나타나며


서식내에 작성일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 " 나의업무일지(수정) " 파일을 저장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