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서식수정
  • 등록자
    msa20**
  • 등록일
    2015-07-22
  • 답변현황
    완료
업데이트 하고 싶은데...[2015-07-22]
급여대장 업데이트 하고 싶은데..어디가서 하면되나요?
그리고 업데이트 하면 자료 날라 가지는 않나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15-07-22]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입니다.


 


급여대장 요율 업데이트와 비즈폼을 사용하다가 오류가 발생하거나, 칸 추가 등의


간단한 수정이 필요하실 때에는 이렇게 [서식지원서비스]에 문의주시면 됩니다.


 


문의 등록 시, 서식을 꼭 첨부해 주시고 요청사항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서식 수정 시 기존에 등록해 두었던 내용은 그대로 유지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