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오류수정
  • 등록자
    e2ment**
  • 등록일
    2023-03-10
  • 답변현황
    완료
문의드립니다.[2023-03-10]
안녕하세요.

첨부한 금전출납부 파일이,
원드라이브 연동 이후 매크로 미작동 상태입니다.

방금 전,
해당 파일은 원드라이브 말고
한 pc내 하드에서만 사용하도록 안내받았습니다.

실사용자 pc로 해당서식 재다운로드 가능하도록
점검 후 수정파일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3-03-10]

안녕하세요.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파일 원본에 데이터 옮겨 보내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