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해당 서식의 경우 [새로작성] 버튼이 없는 서식으로 새로운 데이터를 입력하시기 위해서
기존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작성 하셔야 하는 서식으로 확인 됩니다.
다만 견적입력시 데이터 관리 시트에서 기존에 있던 데이터가 중복 입력되어 결적서 시트에서
값이 중복 추출되는 내용을 확인 하였고, 기존 데이터가 같이 추출 되지 않도록 수정처리 하였습니다.
기존 데이터값이 같이 추출 되는 사유는 [데이터관리] 시트에서 데이터 삭제 하실때
범위를 드래그 하여 데이터를 삭제 하시지 마시고 삭제 원하는 상호명 클릭 후 [삭제하기] 버튼으로
데이터를 삭제 하시거나 행 번호를 클릭 하신 후 키보드의 Delete버튼을 눌러 행 전체의 데이터를 삭제 하시면
같은 오류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