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지원서비스 > 질문답변 보기
  • 구분
    전문가추천
  • 등록자
    bayo**
  • 등록일
    2023-03-20
  • 답변현황
    완료
45387번에 대한 재 문의입니다.[2023-03-20]
답변 감사합니다.

이해했습니다.

그런데 추천해 주신 두 가지 서식에서 하나는 손익 셀이 있고 하나는 증빙자료 셀이 있는데
손익 셀이 있는 파일에 증빙자료 셀을 추가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둘 다 유용한데 두 가지 파일로 관리하는 것은 불편해서요.

고맙습니다.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의 답변입니다.[2023-03-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우선 시트를 추가 하는 내용은 연동된 매크로를 풀어 새로 연동해 줘야 하기 때문에 

 

해당 부분의 수정은 시트의 매크로 및 VBA 코드 수정 작업이 필요한 부분이라

 

간단한 오류 및 수정을 맡고 있는 서식지원 서비스에선 작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맞춤제작 서비스에서 요청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바로가기를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맞춤제작 바로가기]

 

 

다만 시트가 추가 될 경우 엑셀의 과부화가 생길수 있어 엑셀 작업중 멈춤 현상이나 자동 꺼짐등의

 

오류가 있을 수 있어 권장 드리는 부분은 아닙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