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즈폼 서식지원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현재 비즈폼의 경우 국가서식을 업데이트 하고 있지 않아
해당 서식 또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 됩니다.
죄송하게도 해당 서식에 대한 업그레이드 계획이 없어 위 서식을 다운로드 하시기 위해
프리미엄 결제를 하신 거라면 환불 처리를 도와드려야 할듯 합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588-8443)으로 문의 주시어 월결제 해지 및 결제 취소를
진행해 주셔야 할듯 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식지원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